티스토리 뷰

1박 2일 여정에 야구를 이틀연속 잡는 사람이 바로 나에요...

오늘도 야구 보러 페이페이돔으로 향했습니다.

오늘은 3루석. 날씨가 쾌청해서 경기 이기면 돔뚜껑 열기 좋은 날이 었어요.

오늘은 이게 여행의 마지막 일정이니 맘편히 치맥을 하며 야구를 보았습니다.

판매의 경우 회전율이 빨라서 줄이 좀 길어도 금방 구매 가능합니다.

페이페이 결제하면 혜택이 많은편인데, 저는 이제 일본카드가 없으니 그냥 제 신용카드로 열심히 구매했습니다.

둘째날은 동전 관리하기 귀찮아서 그냥 카드결제 하고 다녔어요.ㅋㅋ

어제보다 더 앞쪽 자리라서 좋았습니다.

기타센세.

쿠리쨩.

오늘 3루쪽을 선택한 이유는 쿠리하라선수가 이번 시즌 3루수이기 때문입니다.ㅋㅋㅋ

오늘 선발은 후지이.

오늘도 출루한 우리 쿠리하라.

3루 앉은 보람.

근데 역시 휴대폰으로는 생각만큼 잘 찍히진 않아서, 역시 어깨 부숴질걸 각오하고 카메라 들고 올 걸 그랬나... 약간 후회 했습니다.

 

다행히 오늘은 경기가 이기고 있었는데, 비행기 시간상 5시에 일어나야했어서 7회 러키세븐 응원만 보고 나왔습니다ㅠㅠ

쿄세라돔에서 이 노래 처음 듣고 푹 빠져서 요즘도 가끔 신나고 싶을때 유튜브서 이자유케 와카타카군단 노래 찾아듣곤 합니다.

 

공항 가는 동안 추가 실점 알람이 오지 않았기때문에, 이날은 승리했습니다!!

다만 끝까지 보지 못했을뿐....ㅠㅠ

역시 경기를 끝까지 못보니까 너무 아쉬워서 다음엔 경기 풀로 못보면 그냥 일정을 잡지 말아야하나 고민입니다..ㅠㅠ

경기장 입장하면 타카포인트 체크인 하는게 있는데, 20일은 못봐서 체크인을 못하고 21일은 체크인했더니 덕분이 홈페이지에는 직관 승률 100%로 뜨는 기적이...ㅋㅋㅋㅋㅋㅋ

 

밑에는 기념으로 사온 물건들.

핑크풀데이 기념상품이랑 쿠리하라 사인 기념공을 샀습니다.

사진으론 안찍었는데 더블애니버서리 기념 모자도 구입.

키체인은 와다선수랑 야나기마치선수 당첨.

 

 

승률 5할 넘는 팀 답게 2번 중에 1번은 승리 해줘서 너무너무 기뻤구요, 올해는 꼭 우승 했으면 좋겠습니다.

기회봐서 또 직관 가는 걸로!

댓글